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_부자되는매직TV

0.오늘의배움한마디, 당신은 어떠한 삶을 살고싶은가?

반응형

항상 감사하고 설레이는 삶을 살자!

https://www.youtube.com/watch?v=Li-Zt4GvbTk&t=25s 

안녕하세요. 부자되는 매직TV 시청자여러분, 오늘도 이렇게 부족한 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2021년 5월 27일 새벽입니다.

오늘 나눌 주제는 나는 어떠한 삶을 살고 싶은가? 에 대해서 고민해 보는 시간입니다.

우리는 여행을 갈때, 주로 보통 자동차를 이용하는데요... 자동차하면 떠오르는 것은 네비게이션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네비게이션에 우리가 갈 목적지를 입력시키곤합니다.

그리고 목적지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네비게이션이 알려주는 길로, 내가 가고자하는 목적지로 정확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의 인생에 대비시켜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년, 아니 하루을 살아갈때도 특별한 계획없이 목적지 없이, 주어진 일만 하며 살아갑니다.

정확히 어떻게 어디로 갈것인가에 대한 고민 없이요...

만약, 여행을 갈때, 어영부영 평소의 삶을 살아가듯 고민없이 특별한 계획및 목적지 없이 여행을 간다고 생각하면...

어떻게 될까요? 아마도 내가가고자하는 목적지에 도달하기는 어려울것입니다.

삶을 살아가는 것도 똑같습니다. 만약 "내가 부자가 될거야" 라는 생각만하고

내가 목적없이 어떤방향없이 그리고 그렇게 삶을 살아가다보면... 어떻게 될까요? 

부자가 과연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여기서 한가지 깨달음과 배움을 얻게됩니다. 

부자가 되려면, 꿈과 목표를 반드시 세워야 겠구나. 이렇게 세운다하더라도 부자되는길은 만만치않습니다.

그런데 꿈과 목표가 없다고 한다면...더더욱 어려워지겠지요...

그래도 명확한 목적과 목표를 가지고 살아간다면, 삶을 살아가는데 노예가 아닌 주도적인 인생을 살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우리는 삶의 목표를 어떻게 설정하고 세워야 할까요?

하나, 저는 구체적인 목표를 반드시 종이에 적습니다.  

예를들면, 10년안에 1000억 부자가 될꺼야 라고요...

그리고 매일 회사에 출근하면 바로 해당 목표를 반드시 적고 시작합니다. 

우선 나는 1년안에 10억수익을 반드시 달성할거야라고요...

방법도 기입합니다. 주식/부동산/앱테크/앱개발/블로그/유튜브 등등이요...

이렇게 적고나니깐 반드시 이루어지더라고요..

간단히 저의삶을 나누면, 작년에 네이버 블로그로 성공하자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리고 현재 아래와 같이 네이버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있고, 소소한 행복과 수익을 맛보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jlee118

 

매직님의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꾸준한 노력과 지식 공유 속에서 넘버원이 아닌 온리원 IT기술/부동산/주식 교육 인플루언서 및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파워 블로거가 반드시 된다.! 모든 실수에는 마술이 숨어 있다. 따라서 나는

blog.naver.com

아무튼, 이제 유튜버로 오늘부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주 많이 설레고요..앞으로 제삶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적고 시작합니다. "나는 반드시 10만 유튜버가 될거야" 라고요...

아무튼, 이렇게 종이에 목표를 이루기위해 자세하게 언제까지 기한과 어떻게라는 수단등을 적고 시작하면, 

저의 경우는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그럼 어떻게 이룰건데 ? 라고 항상 생각하고 다른 관점으로 모든것을 다르게 보는것 같습니다.

출퇴근시 저는 항상 책을 보곤하는데요..이또한 저의 목표를 이루는데 너무나 큰 도움이 됩니다. 

출퇴근시 하는 독서습관들이기, 정말로 강추드립니다. 

아무튼 유튜브의 첫시작, 그리고 오늘의 배움 한마디는 나는 어떠한 삶을 살고 싶은가? 라는 주제로 나눠봤습니다. 

 

정리하자면, 

하나, 명확한 목표와 목적을 반드시 세워라.

둘, 구체적으로 목표와 목적을 세워라.

셋, 종이와 블로그 등등 "나는 반드시 할 수 있다"라는 것을 적고 의식적/무의식적으로 언제까지/어떻게 이룰것인가 구체적으로 생각하기

오늘도 마지막까지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제 글이 조금이라도 여러분의 각자의 삶을 살아가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블로그를 남기는 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 좋은 컨텐츠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