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_부자되는매직TV

9.오늘의배움한마디, 부를 항상 생각하고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천하자.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kbBRmCNC558 

안녕하세요. 부자되는 매직TV 시청자여러분, 오늘도 이렇게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시고, 제 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2021년 6월 10일 새벽시간입니다.
오늘 나눌 주제는 "부를 항상 생각하고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천하자." 에 대해서 고민해 보는 시간입니다.

우선, 부란 무엇일까요? 부에 대해서 정의해보고 시작을 하죠

(富, Wealth)는 가치 있는 물질적 소유물, 또는 자원의 풍요로움을 말합니다.

결과적으로 부는, 인간의 노동 및 여러가지 활동으로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이 축적되어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그럼 부자는 어떤 사람을 말할까요 ?

 - 결론적으로 해당 부를 많이 지닌 사람을 부자라고 부르며, 재산이 많은 사람을 말합니다.

그러면, 부를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나는 누구인가?" 에서 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나란 사람은 어떤 사람이고 어떤일을 할 수 있으며, 내가 잘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알아야합니다.

이것이 왜 중요하냐면... 나 자신에 대해서 잘알아야, 투자를 하던 노동을 하던,

부를 쌓기 위한 초석이 마련되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 나란 사람이 인내심이 엄청강한 사람이다라고 생각이 되어 진다면, 

주식투자를 할 경우, 많은 이점이 생깁니다. 매일 일희일비하는 사람들은 주식투자를 하게되면, 노심초사해서 

정작 중요한 시점에 매수했던 주식을 팔게되고, 그때 부터 주식을 엄청나게 올라가게됩니다. 

 

주가는 사람의 심리가 반영되어 있기마련이지요 물론 장기적으로 보면, 기업의 가치와 손익에 수렴하겠지만요...

매일 펼쳐지는 등락폭이 큰 주가는 사람의 심리란게 가장 많이 작용하고 그럼 흔들림이 우리가 보는 주가의 파장을 만들어 내게됩니다. 

다시 정리하자면, 인내심이 엄청 강한 사람이면, 매일 일희일비하는 것을 물리치고, 인내심을 통해서 나만의 가치투자를 완성하게 될것이고, 그 수익도 복리로 늘어나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저와 시청자여려분은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데,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끼치는 강력한 자석으로 비유할 수 있습니다. 즉, 부에 대한 생각도, 매일매일 하루를 살아가는데 빠짐없이 해야 할 것입니다. 

해당 부에 대한 생각이 의식적/무의식적으로 내 삶을 감싸고 있으면, 이런생각이 결국은 세상의 모든 부를 끌어당기게 되고, 부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현재살아가고 있는 나의 삶을, 곰곰히 생각해보시고, 왜 지금의 내가 되었는지 생각해보시면 바로 답이 나옵니다.

즉, 현재 내가 살아가는 나의 삶은 지난날 과거의 내가 한 생각들과 무수한 선택의 기로에서 내가 선택한 결과가 반영되어 나타난 결과물일 것입니다.

지난과거를 돌이켜보면, 내가 한 생각은 훌륭한 생각과 그렇지 못한 생각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생각들이 조합되어 결국은 나의 현재의 삶을 구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생각이 바로 현실이 되는 것이지요...

아무튼, 우리는 이점에 주목하고, 이제부터라도 내가 가진 돈을 잃어버리면 어떻게하나라는 생각보다, 우리는 부자될 생각과 부에 대한 간절함이 느껴지는 생각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이런 부에 대한 간절한 생각은 반드시 우리가 부자가 되는것에 큰 영향을 줄것 입니다.

저는 항상 내 자신이 부를 끌어당기는 자석이고, 나의 자기력은 나의 생각을 통해서 방사된다고 매일 다짐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생각들이, 끌어당김의 법칙에 의해서, 현실이 되고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서 선한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제삶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아직은 너무나 부족한 제 삶과 제 자신이지만, 지금 노력하고 있는 부분들과 생각들이 부가 가득한 현재와 미래의 저를 만들것이고, 이것들을 통해서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것이 제 목표이자 다짐입니다.

아무튼, 세상은 보이는 것 뿐만아니라 보이지 않는것에 대해서도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예를들어, 자동차를 운전해서 여행을 간다고 생각하면, 음악을 틀 수 도 있지만, 대다수 저의 경우는 주파수를 맞춰서 라디오를 듣고 갑니다.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지만, 나의 생각의 주파수를 맞추게되면, 새로운 세상이 열리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즉, 우리는 항상 생각해야될것이,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보이지 않는 영역, 그리고 무의식의 영역 또한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나의 현재의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 즉시 우리는 생각을 바꾸고 더욱 열정적으로 삶을 살고 공부하고 간절한 바램으로 나의 생각의 주파수와 채널을 바꿔서 풍요롭게 사는 나와 엄청난 부를 쌓으며 살아가는 나를 생각하고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즉, 이런 한땀한땀의 노력이 결국엔 끌어당김의 법칙을 통해서, 나의 삶을 의식적으로 창조하고, 나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초석이 될것이라도 저는 믿습니다. 


아무튼...오늘 주제에 대해서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하나, (富, Wealth)는 가치 있는 물질적 소유물, 또는 자원의 풍요로움을 말합니다.

둘, 부를 쌓으려면 우선, "나는 누구인가?" 에서 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나란 사람은 어떤 사람이고 어떤일을 할 수 있으며, 내가 잘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알아야합니다.

셋, 부에 대한 생각이 의식적/무의식적으로 내 삶을 감싸고 있으면, 이런생각이 결국은 세상의 모든 부를 끌어당기게 되고, 부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오늘도 마지막까지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제 글이 조금이라도 여러분의 각자의 삶을 살아가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컨텐츠를 가지고, 좋은 생각을 나누는 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