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_매직주식/3.SKT_정보_내가모아가는주식

SK그룹소식, 회장 차녀 SK하이닉스 휴직 후 어떤일이?

반응형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SK하이닉스 휴직후
놀랍게도  SK그룹 회장 차녀 최민정 씨가 미국 스타트업에서 무보수 자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회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원격 의료 스타트업 '던'에서 어드바이저를 맡고 있다고 하고요

참고로 던은 ADHD(주의력 결핍·행동장애) 치료 전문 스타트업이라고 하는데요
부연 설명 하자면 던은 원격으로 ADHD를 진단·치료·상담을 진행하는 회원제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최민정 씨는 지난 2020년부터 던에 재능기부로 무보수 자문활동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 데요
(개인적으로 우와 앞으로 SK그룹의 앞날이 어떻게 될까?기대가 되네요 ㅎㅎ)

지난 2014년 해군에 자원입대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고요
하지만 2017년 11월 해군 중위로 전역했는데요

2014년 11월 초급 장교로 임관 후 충무공 이순신함에 배치돼 함정 작전관을 보좌하는 전투정보보좌관으로 근무했고, 소말리아 해역에서 국내 상선을 보호하는 청해부대 일원으로 아덴만 파병 임무를 수행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한가지 일화가 중고교 중국 유학 시절에도 방학을 이용해 잠시 한국에 왔을 때 편의점에서 시급을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하는 등 재벌가 자녀 답지 않은 행보를.....!!

올해 들어서는 SK하이닉스 미국법인에서 인수합병(M&A)이나 투자 등의 업무를 맡았다고 했는데요

어느새 휴직을 하고...새로운 경험을 하고 있군요

앞으로 이런저런 경험을 통해서 SK그룹의 부흥을 이루는 인재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개인적으로 SK텔레콤 및 SK바이오팜 주주로써..!!)

오늘 블로그는 여기까지고요
항상믿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