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_부자되는매직TV

첫 애드센스 수익 발생과 반가운 메일 수신 및 의문해결 내용을 공유합니다. (ft.월 천만원 수익!!)

반응형

제가 드디어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가장 반가운 메일을 수신했습니다. 


무엇일까요???
(바로 아래 메일인데요....)

드디어 저에게도 첫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와!!! 축하해주세요~)
차근차근 읽어보면요...

본 이메일을 수신한 날짜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수익금을 수령하지 못하면 은행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지급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사이드바에서 '지급'을 선택합니다.

라고요...
처음에 애드센스에 등록시켜놨던 은행계좌가 있었는데요.....
음. 해당 계좌에 수익금이 입금이되지 않은거예요....
(한 2일 정도 기다려도 말이죠....)

저는 신한은행계좌를 등록했는데요...그래서 찾아보니, 제가 직접 외환메뉴에서 받기를 클릭해서 받아야 하더라고요..
(생전 처음이라서  ㅋㅋ 잘 몰랐는데 첫경험을 지대로 했네요. ㅋ)

아무튼 위의 받기를 클릭하시면...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고...

입금받기를 누르시면됩니다. 신한 쏠(SOL)을 이용해서 입금받으면 무려 송금수수료가 50% 우대!! 똿!!
그런데 말입니다. 입금받기는 시간관련 제한사항이 있는데요.
즉, 거래가능시간이 존재합니다.
(평일 09시 ~ 16시) 까지 이고요..
토요일과 공유일은 신청불가

꼭, 해당사항 내용을 머릿속에 넣어두시길 추천드리고요..
우선 지불영수증을 확인해 보니... 구글로 부터 $ 106.55  가 결제되어 송금되었고요..

(구글의 중개수수료가 $5 달러라고 하더라고요..와! 5달러가 그냥 사라지는 ;;;;)

아무튼 우여곡절끝에 $5 달러를 제외한 아래와 같이 첫 101.55달러 수익을 얻게되었네요...(그래도 감사합니다.)

결과적으로 송금수수료 1만원에서 50% 감면을 받아서 5000원를 제외하고...
($ 97.97 달러가 제계좌에 입금이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신한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개선해서 연계한 이유를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요...


1.해외로부터 외화 송금을 받을 때 수수료가 타은행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타은행은 $100 달러 이상 송금받을때 무려 1만원의 수수료가 발생하거든요...
하지만, 신한쏠(SOL) 어플을 사용하면 50% 면제를 받게되고 수수료가 5000원만 발생합니다.

2.5천만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되고요..


3.입출금이 자유롭고요...
 - 타 은행은 달러 이체시 은행에 직접방문해야하는 은행도 있거든요..수수료도 발생하겠죠?
하지만, 신한 외화 체인지업 예금은 모바일로 외화송금이 가능합니다. 


4. 환율우대 50%를 받을 수 있고요..


5. 제가 가장 좋게 보는것은 신한금융투자와 연계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때문인데요..
즉 연계가 되어 수수료 없이 달러를 이용한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애드센스를 통한 외화벌이(?) 첫 수익에 대해서 신고식을 했고요...

오늘 현재까지의 수익은 $0.03 달러고요... 이번달은 $5.16 달러네요..

아직은 너무나 작고 소중한 저의 수익이지만요...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저의 목표인 월천만원 수익을 만들 수 있게 노력하려고 합니다. 

엠제이 드마코가 부의추월차선에서 말했던 컨텐츠시스템의 첫 시작이네요!! 첫 수확이고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의 블로그는 여기까지고요..
항상믿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