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것_매직IT/96.IT 핫이슈

개발하는 데 사용하는 좋은 uiverse 를 소개합니다. (ft. HTML/CSS로 만들어진 무료 UI 엘리멘트들)

반응형

개발하는 데 사용하는 좋은 uiverse 를 소개합니다. (ft. HTML/CSS로 만들어진 무료 UI 엘리멘트들)

요즘에 저는 HTML/CSS 코딩에 빠져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요...
공부하던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발견해서 공유드립니다. 

출처 : uiverse 홈페이지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와중에 혹시나 개인용및 상업용 구분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컴포넌트를 공개하는 웹페이지가 있을까 해서 찾아봤는데요...
역시 세상에는 니즈에 대해서 답이 나와 있네요....

간단하게 해당 웹페이지를 공부한 대로 소개시켜드리면요..

아래와 같이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
To make your website just a bit more unique
Create, share, and use beautiful custom elements made with HTML and CSS.
---

간단하게 해석해 보자면요...
---

귀하의 웹 사이트를 조금 더 독특하게 만들기 위해
HTML 및 CSS로 만든 아름다운 사용자 정의 요소를 생성, 공유 및 사용하십시오.
---

즉, HTML 및 CSS 로 만든 여러가지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무려, 버튼/로더/체크박스/스위치/인풋/카드 등 642개의 컴포넌트가 존재했고요...

출처 : uiverse 홈페이지

위의 내용을 보시면 무려 컨트리뷰터가 6013명이네요....와 100%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요..

프로그래머의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우선 버튼을 확인해 봤는데요..
아래와 같고요...

출처 : uiverse 홈페이지

로더도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uiverse 홈페이지

체크박스도 예쁜게 많이 있네요...ㅎㅎ

출처 : uiverse 홈페이지

그래서 제가 한번 좋아하는 체크박스를 선택해봤는데요...
와 HTML 과 CSS 코드가 바로 나오네요...가져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 uiverse 홈페이지

HTML 과 CSS 프로그래밍 하시는 개발자께서는 유용하게 사용하실 사이트같고요..
저역시 잘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해당 웹페이지의 주요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고요..

  • 버튼/로더/체크박스/스위치/인풋/카드 등 642개의 컴포넌트
  • 6013명의 컨트리뷰터
  • 완전히 무료. 개인용/상업용 상관없이 이용 가능

더욱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궁금하신분께서는 아래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블로그는 여기까지고요..
항상 믿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좋은 컨텐츠가지고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해볼께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