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_부자되는매직TV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되려면 이글을 꼭보셔야 합니다! (ft.합격후기 및 비법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자되는 매직TV 시청자 여러분..

오늘은 제가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된 이야기를 간단하게 전해드릴까 합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드디어 저에게도 찾아왔습니다.
아래 메일을 받은거죠~

이 메일을 받고 얼마나 기뻣던지 형언할 수 가 없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블로그를 정성스럽게 저만의 방식으로 운영해왔는데요....
그리고 네이버 인플루언서라는 것이 있어서, 어느정도 글이 쌓였을때 지원을 하기 시작했죠...
거의 20번은 지원했던것 같고요, 모두 떨어지는 메일만 받았습니다. ㄷㄷ;;

하지만, 저는 그래도 이번에 되겠지 라는 다짐과 희망을 절대 버리지 않고 신청을 하게되었는데요...
이것이 이번에 드디어 이루어지게 된거죠...

728x90



이 메일을 받고 저는 잠시 마음을 다잡으며, 앞으로 내가 어떻게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성장할 것인가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었고요...
어찌보면 이제 네이버 인플루언서로의 첫 시작이였으니깐요... 팬이 0인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시작!

그래서, 더욱 나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과 영상을 정성스럽게 만들어야 겠다는 동기부여가 생겨난 시점이기도 합니다. 

이모든것이 어쩌면 이글을 읽어주시는 시청자여러분과 유튜브 구독자 여러분 덕분이겠죠....
항상 감사합니다. 

아무튼 더욱 노력해서 더좋은 영상의 유튜브로 더좋은 글의 블로그로 여러분들께 보답을 해야겠죠....

참고로, 2023년 너무나 많은 일들이 저에게 일어나고 있네요....지난 고생했던 나날들이 떠오르지만 그과정이 저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삶이였습니다. 
제가 2023년 이룬것은 아래와 같이 유튜브 구독자 1000명돌파가 있고요..

또 다른 하나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합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제가 어떻게 이 모든것을 이룰 수 있었는가에 대해서 고민해보고 말씀드리는데요...

처음으로 시작한 채널이라 많은 시행착오와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만큼 달성감과 성취감도 크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10명도 넘게 구독자가 늘어나는 것이 어려워 보였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저만의 영상을 만들고, 검색 엔진 최적화를 염두에 두고 글을 썼더니 구독자 수가 점차적으로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1000명의 구독자 수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을 블로그에서도 똑같이 진행했더니.....드디어 네이버 인플루언서도 합격이 된거였습니다. 

이런 성과를 달성하면서 가장 큰 배움은 '인내'와 '지속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구독자 수가 늘어나지 않아서 많이 실망했지만, 꾸준하게 영상을 업로드하고 글을 쓰며 끈기 있게 노력했더니, 결국에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구독자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방문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 채널에서는 제가 주로 다루는 주제에 대해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방문자들의 피드백을 귀기울여 듣고, 그에 맞게 컨텐츠를 개선해 나갔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인플루언서 합격 및 유튜브 구독자 1000명을 달성하게 된 것은 큰 성취감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과 유튜브 채널을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입니다.
앞으로도 끈기 있게 노력하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728x90



이상으로, 네이버 인플루언서 합격 및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0명을 달성하면서 느낀 바를 이렇게 글로 남기며 공유합니다. 

오늘의 블로그는 여기까지고요..
항상 믿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