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_부자되는매직TV

초보운전자 필독!! 주차잘하는 법 공유 (feat. 국토교통부 자료)

반응형

국토교통부에서 주차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료를 소개한 부분이 있어서요...
공유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초보운전자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면 좀더 수월하게 주차를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우선, 후방주차관련 꿀팁입니다.
 - 주차된 차량과 1m 정보 거리 유지가 key 포인트가 되겠네요..
 - 

이어서, 평행주차관련 내용입니다.
 - 주차장을 보시면 대다수는 후방주차이지만, 평행주차도 있으니깐요...
 - 꼭, 해당 꿀팁 아셔야 하겠죠!! ^^;
 - 여기도, 약 1m 가 key 포인트겠네요

 

저도 운전을 하지만요...위의 내용을 보고 바로 따라하시기는 어려우실거예요...
하지만요, 우리가 알아야할 사실은 모든일은 연습을 통해서 만들어지고 이루어진다는 사실이죠...

저역시도 초보때는 해당 공식을 어느정도 숙지하고 주차를 하곤 했는데요...
어느순간 연습이 쌓이고 나서는 그냥 감(?) 이라는 것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는 그냥 공식없이 감으로 주차를 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요즘 기술이 좋아졌는지 "자율주행 주차로봇" 에 대한 소식이 아래와 같이 있네요...ㅎㅎ

점점도 좋은 세상이 되어가고 있는것으로 생각되어지고, 정말로 기술력들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네요..

국토교통부에서도 노력을 하고 있으니깐요....
조만간 자율주행시대가 도래하게 된다면. 정말로 주차걱정은 이제 해야할 걱정에서 사라지지 않을까요? 

 아래는 "스마트 자율주행 주차로봇" 관련 장점에 대해서 정리하고 있네요..
 1. 주차시간단축
 2. 안전사고 위험도 감축
 3. 공간 효율성 증가
 4. 기계식주차장 대비 초기 설치비용 절감

국토교통부에서 아래와 같이 발표를 했고요..
 - 국민들의 맞춤형 교통수요에 응답하는 "모빌리티 시대" 를 맞이해서 첨단기술과 결합한 주차로봇이 주차장 이용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제고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도개선과 안전관리강화에 노력한다고요...

정말로, 국토교통부에 발표하신 내용들이 실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그날을 기대하며..

오늘 블로그는 여기에서 마칠까 합니다...

이제까지 블로그 내용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요....

더욱 좋은 컨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