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것_부자되는매직TV

유튜브 구독자 400명 달성 기념 후기 및 경험담! 감사합니다. (feat. 삶에 대한 생각)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자되는 매직TV 입니다.
 - 우선, 제 부족한 블로그와 유튜브를 믿고 봐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제 유튜브 구독자수가 400명을 달성해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제경험담을 공유하기 위해서 이렇게 블로그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이글을 남기는 목적은....(즉, 여러분들께서도 아시는것과 같이 모든 일에는 목적이 가장 중요합니다. )
 - 목적은 바로 이글을 읽으시는 분마다, 혹시나 유튜브 채널이 없으시면 꼭 만드시고 조금이라도 자신만의 기록과 영상올려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리는 목적이 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리면,
 - 사람들은 세상을 살아가는데, 누구나 본케릭터와 여러가지의 부케릭터의 모습을 가지고 살아가는데요..
저를 예로 들자면...
우선, 제 본업 및 본 케릭터(?)는 IT업에 종사하고 있는 개발자 및 프로그래머 입니다. 
그외에 부자되는 매직 TV 유튜버이고요, 우리집 가계와 생계를 책임지는 아버지의 역할, 주식 가치투자자, 부동산 투자자 등등 여러가지 역할 및 부케릭터가  저를 구성하고 있지요..

나의 역할 도식화

그리고, 이런 여러가지 역할들로 인해서...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제가 느낀점은, "저에게 주어진 시간은 무한하지 않다!!" 라는 사실이였습니다. 
저는 유튜버를 시작하고 나서, 매일 새벽마다 깨어 하루에 한개씩 영상을 만들어 제자신도 공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제가 느낀 점들과 생각하고 있는 점들을 나누고 있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 그때마다 느꼈던것은 정말로 나에게 주어진 하루가 너무나 짧구나 라는 사실입니다.
유튜버 활동을 하지 않을 때에는 하루가 그렇게 짧은지는 몰랐는데요...
이게 주기적으로 유튜브 활동을 하다보니, 점점 제 삶이 변화되고, 주기적인 삶이 되고, 내가 모르고 지나쳤던 일들을 찾아내고 정리하고 다른사람에게 공유하려는 마음을 가지니, 내가 이제껏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었구나라는 반성을 하게 되었고요...

그리고, 그런 노력속에서, 구독자분들께서 봐주시고, 구독자가 한명한명 늘어갈때마다,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기분과 책임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저는 너무나 부족한 사람이지만, 삶을 살아가는데 여러가지 분야에 대해서 공부하고 체험을 해서, 많은 지식과 느낀점 및 삶의 도움이 되는 생각들을  정리해서 공유 드려야 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유튜브 구독자가 400명이 되는 동안, 여러가지 형언하지 못할 감정과 생각들을 하게되어 지금은 정말로 유튜버를 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유튜버 활동을 통해서, 저의 생각과 투자자 적인 관점을 조금씩 변화시키고 있는 걸 느끼는 지금....
비록, 다른 사람 눈에는 구독자 400명이 얼마되지 않는 수치일지도 모르나, 제가 생각하는 400명 구독자 한분한분은 저에게는 소중한 분들이고, 그분들과 함께 동행하고, 저의 부족하지만 많은 공부와 체험속에 느낀점들을 나눌 수 있는 그런 "부자되는 매직TV" 커뮤니티로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부자되는 매직TV" 커뮤니티가 되도록 저역시 열심히 공부하고 투자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추천드리는 것이 있는데요...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꼭 자신만의 "커뮤니티" 나 "채널"을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 왜냐하면 이제 바야흐로 세상은 2가지 부류로 나눠질 수 도 있을것 같아서입니다.
 - 한부류는 유튜브 채널과 같은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채널과 커뮤니티가 있는 사람들..
 - 또 한부류는 유튜브 채널과 같은 자신을 알릴 수있는 채널과 커뮤니티가 없는 사람들....

이제 웹 3.0 시대로 거듭나면서, 누구나 한번은 고민해봐야할 시점인것 같네요....
즉, 저도 아직 구독자 수와 여러모로 부족한 유튜버지만, 매일매일 치열한 고민과 어떤 가치있는 컨텐츠를 생성해서 저의 채널을 구독해주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드릴지 항상 생각하고 노력하려고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정말로 형언할 수 없는 자기만의 발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것 같네요...
이런말이 있습니다. 
  "본인이 더욱 성공하고 싶으면, 우선 다른 사람을 먼저 성공시키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라는 말이죠....

저도 이런 사람이 되기위해서 더욱 노력하려고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제가 되자고!! 더욱 노력하자고!!
오늘도 다짐해보네요..

 


결론을 정리하자면...

요즘은 너무나 많이 설레입니다.  유튜브의 구독자가 한명한명 늘어감에 따라....
더욱 좋은 컨텐츠와 영상을 가지고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어서요...

아무튼 제가 가진 목표 100만 유튜브 반드시 이뤄질 수 있도록 많은 도움 주시고요...
저또한 더욱 노력해서 양질의 컨텐츠와 내용들 다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은 많이 미흡하고 부족하지만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

728x90
300x250